본문 바로가기
먹고 먹고/유용한정보

[마카분말 추천] 안데스카마로 맛있는 안데스마카 월남쌈 만들어먹었어요

by 나무8000 2016. 6. 12.
반응형

[마카분말 추천] 안데스카마로 맛있는 안데스마카 월남쌈 만들어먹었어요!

 

150g/35,000원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오염되지 않은 원시 자연의 축복 뿌리째 통째로 갈아낸

100% 마카분말 안데스마카를 추천해드립니다!

안전한 먹거리 건강식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첨가물이 없는 100% 안데스마카로 자연
그대로의

마카효능 그리고 맛과 건강함을 드립니다.

 

 

 

안데스마카 발효분말 150g입니다

 

 

 

 

 

케이스 앞모습이에요

 

 

 

 

옆모습이에요

제품명, 내용량, 내포장재질, 홈페이지 주소가 기록되어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17년 07월 15입니다

 

 

 

마카는 페루의 산삼이라 불리우며 약 4,000여 년 전부터 페루인들의 신체 전반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남녀노소 구분없이 섭취해온 식물입니다.

오염되지 않은 안데스 산맥 화산암 지대 특유의 기운과 풍부한 화산암 지대 특유의 기운과 풍부한

유익성분들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라는 마카는 매섭고 혹독한 기후 조건을 이기는 놀라운 생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안데스 마카 분말 섭취방법

1일 3~5g 이상을 물과 함께 드십시오.

 

 

 

안데스마카에대해서 더 알아볼까요???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데스마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andesmaca.co.kr/index.html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첨가물이 없는 100% 마카로 자연 그대로의 맛과 건강함을 드립니다.

무방부제입니다

 

 

 

맛UP 안데스마카는 까다로운 품질테스트를 수 천번 걸쳐 완성도 높은 마카의 맛을 구현하였으며,

안데스산맥의 마카만을 사용하여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양 UP 31가지 천연미네랄과, 비타민, 칼슘, 아연, 사포닌 등을 풍부한 영양이 가득 담긴 마카
통째로 갈아내어 유익성분 모두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DOWN 50g/150g/800g 의 다양한 용량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실속있는 가격으로 안데스마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들 장난감 블록으로 크기를 비교하여 보았습니다

빨강이, 초록이, 검정이 입니다​ㅎㅎㅎ

 

 

 

 

안데스마카 분말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어요

 

 

 

위생적으로 속에 두겹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요

 

 

마카가격은 안데스마카에서

합리적인 혜택의 발효마카로 선택!!
칼슘 : 마늘의 26배

 

 

 

 

 

 

색상이 약간 율무차와 색이 비슷해보여요

 

 

숟가락이 동봉되어있어서 깔끔하게 떠서 먹을수있어요

 

 

아침을 잘 안먹는 아들에게

흰완두콩, 바나나, 우유를 갈아서

아침마다 먹이고있어요

위에다가 마카가루분말을 넣어볼꺼예요:)

 

 

 

마카가 쥬스에 퐁당 빠졋어요

 

 

 

 

 

오늘도 마카분말쥬스로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수있겠어요

 

 

 주말에 점심은​ 월날쌈을 해먹어볼려구요

​야채는 씻어서 고르게 다져주었어요

소스도 따로만들어놓았구요

재료는 돼지목살토마토, 오이, 노랑빨강피망​, 양파입니다

​목살은 구워먹으면 살이찌잖아요. 기름기도많이먹게되고

그래서 주로 수육을 해먹는편이에요

 

 

 

알록달록 입맛을 땡기는군요ㅎㅎㅎㅎㅎㅎㅎ

 

 

월날쌈을 싸먹어볼까요

라이스페이퍼에 미지근한물을 적혀주세요

그러면 부드러워서 먹기편하답니다

 

 

 

요기에다가 안데스마카 부말을 넣어볼꺼예요

​맛이 고소해서 두번놀았어요

왠지 맛이 없을꺼라고 생각했던게​ㅎㅎㅎ

​은근 달고 고소한맛에 푹빠졌어요

 

 

짜잔 다쌌어요ㅎㅎㅎ

한입먹어볼까요???

아침겸점심이에요

청소한다고 너무지쳐요ㅎㅎㅎ

 

 

 

 

유리그릇에 안데스마카분말을 부어보았어요

아주곱지요ㅎㅎㅎ

 

 

 월남쌈에 안데스마카분말을 뿌려먹었어요

 

 

월남쌈 두개싸기 시작 .....배는 고픈데 말아서 먹는거

은근히 신중해야한다니깐요

잘못싸면 내용물들이 다 터저버리거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돌돌말아서 양쪽을 접어서 붙혀주세요ㅎㅎㅎ

 

 

 

 

 

4개를 만들어보았습니다....짜잔

데코레이션은 브로컬리와 함께 찰칵~!

 

 

 

 

 

월남쌈재료들을 따로 그릇에 덜어서 소스를 뿌린뒤에 안데스마카 분말을 넣어줘도 괜찮더라구요

 

 

 

여러 음식에 활용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곱게갈린 분말이라서 여러음식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여러 음식에 활용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곱게갈린 분말이라서 여러음식에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맛난 점심이었습니다ㅎㅎㅎ

 

 

현미밥과 된장국입니다

밥할때 Tip을 알려드릴께요

밥하기전에 올리브오일을 넣으면

밑에 달라붙지 않는다고하네요

저희집도 밥할때 올리브오일 한방울정도

넣어서 밥을하니 찰지고 맛이있더라구요

 

 

 

된장찌개에도 안데스마카 분말을 넣어볼꺼에요

 

 

 

 

색은 별로 변한게없습니다

 

 

 

 

한입먹어볼까요???

 

 

 

 

 

밥에도 부어서 먹어도 된답니다

 

 

 

 

 

현미잡곡밥입니다

 

 

 

 

 

 외식도 중요하지만 요즘 집밥이 대세잖아요

집밥백선생도있듯이 ​주말에

안데스마카로 맛있는 월남쌈 같이 만들어먹어보아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