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먹고/유용한정보

♡ 화이트 키드니빈 흰강낭콩가루 흰강낭콩 white kidney bean 카넬리니빈♡

by 나무8000 2016. 6. 10.
반응형

화이트 키드니빈 흰강낭콩가루 흰강낭콩 white kidney bean 카넬리니빈

 

500g/판매가 20,000원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오늘은 흰강낭콩을 먹어볼껀데요

다이어트에도 효능이 좋은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모 방송에서 저는 사려고했었으니 매진되는 바람에

못사는경우가 있었어요. 그만큼 요즘 핫이슈인데요​

​영양만점 흰강낭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화이트 키드니빈 흰강낭콩가루 흰강낭콩 white kidney bean 카넬리니빈

 

 

 

 

상세설명
제품명: 흰강낭콩

섭취방법 : 흐르는 물에 씻은 후 찬물에 8~12시간 정도 불려서 기타 각종 요리에 사용하세요.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흰강낭콩(화이트 키드니빈)

 

 

 

 

용량은 500g입니다

아주 묵직해요

 

 

 

 

콩의 크기가 아주 큽니다

​1.5cm정도 되네요

 

 

뽀얀 흰강낭콩이 먹음직스러운데요ㅎㅎㅎ

​보기만해도 배가불러오네요ㅎㅎㅎ

 

 

 

 

아들 장난감과 비교해보려고 같이 찍어보았어요

 

 

 

 

 

 

 

 

 

흰강낭콩을 불려서삶아보았습니다

 

 

 

 

삶아서 먹어도 고소하고 맛이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콩을 좋아한답니다​

 

 

 

현미와 햄프씨드 넣은 밥에 삶은 흰강낭콩을 넣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요즘 슈퍼푸드 대세이잖아요

 

 

 

 

슈퍼푸드 흰강낭콩 밥을 한숟갈 떠볼까요???

 

 

 

흰강낭콩밥에 쌈을싸서 먹어볼껀데요

저희집 식단은 육류보다는 채식위주의 식사를 자주 하고있습니다

오늘 저녁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배부르면 정말 행복해요ㅎㅎㅎ

 

 

 

 

 

감자, 오징어, 애호박, 된장국입니다

어제 마트에서 오징어가 싸서 사왔어요

그래서 된장국을 해먹었어요ㅋㅋㅋ

 

 

 

오늘은 건강한 쥬스를 만들어볼껀데요

재료는 우유, 흰강낭콩 불려서 삶은것, 바나나, 우유를 넣어볼껀데요

아침에 주로 쥬스나, 과일을 믹서기에 갈아먹고있어요

얼마나 고소한지 맛도있고 아침에 든든하게 버틸수가있어요

 

 

 

 

 

믹서기에 갈아볼꺼에요ㅎㅎㅎ

 

 

 

그러고보니 다노랑색이네요ㅎㅎㅎ

바나나, 흰강낭콩도 노란색이네요ㅎㅎㅎ

 

 

 

너 나한테 바나나ㅎㅎㅎ

고소함에 한번

맛에 두번 반했어요 ㅎㅎㅎ

 

 

오래전부터 쓰던 필립스 믹서기인데 넘 시끄러워요 ㅎㅎㅎ

오늘도 맛난 쥬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쿨쿨잠자고있는 아들에게 먹일꺼에요

잘 먹을꺼같아요

 

 

 

 

 

 

오늘아침은 흰강낭콩 쥬스로 아침을 대신하였습니다

 

흰강낭콩과 흰콩 비교하기
흰강낭콩과 흰콩(울타리통)은 같은 강낭콩이 아닙니다.
진짜 흰강낭콩을 구매하세요. 크기부터 다릅니다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흰강낭콩은- 흰강낭콩은 작고 길쭉하고 흰콩(울타리콩)/ 작두콩은 크기가 매우 큽니다.

중국산 흰콩(울타리콩)

 

 

 

 

 

본 리뷰는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