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먹고/유용한정보

♡ 자벨린® 패티정으로 지방차단하고 키토산다이어트해요!!!♡

by 나무8000 2016. 6. 16.
반응형

 

자벨린® 패티정으로 지방차단하고 키토산다이어트해요!!!

 

 

36g (800mg 45정)
34,000원
10,000원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여름에는 노출의 계절인데요

그만큼 다이어트에 소홀할수가없겠죠

나오는 뱃살, 허벅지살, 팔살 고민이 이만저만아니예요ㅠㅠㅠㅠ

그래서 자벨린® 패티을 소개해드립니다

지방컷팅제, 지방차단, 콜레스테롤, 콜레스테롤낮추는음식,

 

 

자벨린® 패티정

 

 

 

 

 

저희 아들이 만든 블록입니다

너무너무 귀엽죠?!!!!!!!!!

 

 

 

 

 

   

저희 아들이 만든 블록입니다

너무너무 귀엽죠?!!!!!!!!!

 

 

   

 

 

 

 

비닐을 뜯어볼까요???

 

 

 

 

앞모습이에요

 

 

 

뒷모습이에요

 

 

  

레몬을 닮은 ​노~오~란 색이에요

 

 

속에 포장되어있어요

벗겨서 사용해주세요

 

 

 

 

 

짜잔

훌러덩 벗겼습니다

 

 

 

속에​내용물입니다

약간 베이지색입니다

 

 

 

아이블록과 크기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섭취방법]

 

기름진 식사 20분 전 3정을 충분한 물(250ml)과 함께 섭취.

 

 

 

여자들은 자기보다 이쁜여자에게

눈이 가기마련이니깐요ㅎㅎ

 

 

오늘은 야채와 함께 월남쌈을 싸먹었어요

고기가 들어가서 아주 든든했답니다

 

 

저희아이랑 햄버거먹으로 롯데리아에 갔어요. 데리버거 입니다

기프트콘이 있어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ㅎ

 

 

햄버거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자주가서 먹는편이에요

그래서 뱃살이 안빠지나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향은 거의 나지않는편이에요

먹기에 편하게써요

 

 

 

 

 

진짜 쿠키가 아니에요ㅋㅋㅋ저희아이가 과학시간에 만들어온거랍니다​정말 쿠키같이 생겼죠?!!!!!!!

 

 

 

 

올여름 다이어트는 기트리닷컴 자벨린® 패티정과 함께하세요?!!!!!!!!!!!!!!!!!!!!!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