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º카페

비숑이 가득한 동성로카페 대구대형카페 더 디퍼

by 나무8000 2023. 12. 11.
반응형

 

 

이제 제법 가을날씨 같은데요. 감기조심하세요. 재킷을 입고 다녀야 하는 날씨가 돌아왔어요.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차가운 거 같아요. 언니들과 함께 다녀온 곳 대구 중구카페 더디퍼 다녀왔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케이크와 커피 주문했어요. 빵과 케이크가 대체적으로 맛있었고 공간도 커서 개방감 있고 분위기는 약간 어두운거 같아요. 저녁에는 와인도 판다고 하네요. 저녁에도 한번 와보고 싶네요. 정말요!!!

 

 

 

 

 

당근이 들어간 케이크 인데요 크기도 크고 맛도 좋았습니다. 한번 가서 먹어볼 만한 비주얼에 맛이랍니다.

 

 

 

 

대구 중구카페 비숑이 많은곳 사진 찍기 좋은 카페 더디퍼입니다. 카페에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은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독특한 물건들이 많아서 시선이 자꾸 가게 되네요.

 

 

 

 

와인병과 트리가 인상적이네요.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하네요. 어디서 수집을 하셨는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안으로 들어갈수록 더 더 어두운 분위기입니다.

 

 

 

신기하고 독특한 조각상도 많았고 사진도 많이 담아왔습니다. 대구 가볼 만한 곳 더디퍼 독특한 비숑카페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구카페&맛집 투어는 계속됩니다.

 

 

 

 

 

 

 

도심 속에 위치한 대규모

창고형 카페와인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