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º카페

대구 침산동 맛집 토끼정

by 나무8000 2024.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쏘쏘입니다

대구 침산동맛집 경제창조단지 맛집 토끼정에 다녀왔어요

신메뉴 토끼정식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입구컷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굉장히 많은 거 같아요

우리는 금요일에 방문했고 저녁을 먹었습니다

분이기는 약간 어두원 분위기로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놀이방이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아이들이랑 자주 오시는 듯싶어요

 

 

 

 

토끼정 영업시간 안내입니다

시간대 정확히 적혀 있어요

삼성 창조경제단지 맛집이 굉장히 많고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2층에 맛집이 많아서 가족들도 자주 오고 있는 곳이에요

 

 

 

 

선반에 귀여운 인형과 그릇이 놓여 있었어요

옛날 집 느낌이 조금 나더라고요

 

 

 

 

레코드, 선반, 인형 인테리어에는 크게 눈에 뜨는 건 없었지만 옛날 집 느낌의 갈색느낌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차분한 색상의 갈색, 베이지색과 잘 어우러지는 거 같아요

 

 

 

 

갈색 선반은 옛날 집 느낌의 선반 느낌이고 책상과 의자도 옛날 느낌의 레트로 느낌도 들고요

 

 

 

 

아이들 놀기에도 좋은 공간이에요

장난감과 볼풀로 열심히 놀았나 봐요

 

 

 

토끼정 신메뉴

신메뉴가 기대가 되는데요

신메뉴 맛있게 먹어봤어요

 

 

 

수저, 젓가락, 물과 물겁 커트러니

깔끔한 느낌이에요

 

 

 

 

토끼밥상 주문했어요

한상 깔끔하게 나온답니다

카페, 돈가스, 면, 밥과 소스, 반찬등이 나온답니다

카페에 따뜻하게 작은 캔들을 놓아 ㅏ나호아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파스타 느낌으로 나오는 새우, 우동 면과 비슷한 면과 계란 흰자의 수란 느낌으로 떠먹게에 좋았어요

밥과 함께 먹으니 밥 한 그릇 뚝딱 다 먹을 거 같았어요

가족단위로 토끼밥상 주문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귀여운 밥상 토끼밥상 침산동 토끼밥상 소개해 드렸어요:)

 

 

주소 : 대구 북구 호암로 51

시간 : 11:30 - 22:00

전화번호 : 053 - 341 - 3632

 

 

 

 

대구 가볼만한곳 추천합니다

 

 

 

 

대구 산격동 대형카페 신상카페추천 카페폰즈

다른 분의 추천으로 오게 된 대구 복현동대형카페 카페폰즈에 오게 되었어요5층까지 루프탑과 카페가 각층에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앞에 와서 보니 정말 대형카페 답게 정말 크더라

abc001.tistory.com

 

 

대구 애견동반카페 이색카페 동성로카페 머그머그

애완동반카페 이쁜 카페 동성로카페 머그머그 다녀왔어요디저트도 맛있고 귀여운 코코 강아지가 있습니다부근에는 공사중이던데 꽤 오랫동안 공사가 진행될 거 같아요그렇지만 이쁜 카페 머

abc001.tistory.com

 

 

대구 소주 무한리필 구워주는 삼겹살맛집 침산동맛집 석삼

대구 침산동 맛집 소주 무한리필이 되는 곳 석삼 고깃집에 도착했어요즐거운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추석도 이번에는 금방 지나가는 거 같아요남은 추석 즐겁고 건강하게 맛있는 음식 많이 드

abc001.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