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º카페

대구 산격동카페 읍천리382 경북대점 다녀오고

by 나무8000 2023. 8. 1.
반응형

 

 

 

 

대구 산격동카페 레트로풍의 읍천리 382 다녀왔어요.

요즘은 레트로풍의 카페를 즐겨 찾곤 한답니다. 이 사진들은 아마도 겨울에 다녀왔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지금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한 번씩 카페를 가곤 하는데요. 친구 만날 때 아니면 그냥 맛있는 거 먹으러 갈 때 내가 좋아하는 곳이 카페의 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술보다는 카페를 더 자주 가게 되는 거 같아요. 한 번씩 자기를 돌아보는 시간도 갖고 조용하게 있다가 오기에도 참 좋은 곳 중 하나랍니다. 그중에 읍천리 382는 음료와 샌드위치 디저트 메뉴도 다양해서 종종 찾는 곳이에요.

 

요즘 나의 입맛을 당기는 메뉴가 있는데 소개할게요. 딸기밭라테, 읍천리감주, 불고기샌드위치, 불닭샌드위치입니다. 샌드위치는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메뉴인 거 같아요.

 

 

 

 

읍천리 382 경북대

주소 : 대구 북구 동북로 36길 19 지도
영업 중 : 21:30에 라스트오더21시 30분에 라스트오더
전화 : 070-7633-8282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고가구들이라고 하나요. 이런 가구들은 어디에서 가져오는 것일까요? 궁금해지네요. 전화기도 오래되어 보이는 거 같아요. 민트색의 귀여운 전화기도 있고 옛날 물건들도 곳곳에 자기 자리있것처럼 그 자리에 있습니다.

옛스러움은 고풍스러움도 간직되어 있고 생활습관 풍습등 전통적인 것도 자리 잡고 있는 듯하여서 보기 좋았습니다. 요런 분위기도 좋은 거 같아요. 편안한 이미지를 간직하고 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를 조금 담아보고 싶었는데 잘 담겨있는거 같아요. 가구들과 소품들과 조명들도 잘 어우러지는 모습이에요. 배치도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 지인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근처에는 또 경대북문이 있어서 여기서 간식 먹고 경대북문으로 놀러 가기에도 편리하고요. 아니면 동성로 쪽으로 가거나 침산동 쪽으로 가서 영화 보러 가기에도 편리한 곳입니다. 잠시 잠시 들러서 음료도 마시고 이야기도 도란도란 나누어 보아요.

 

 

 

 

커피, 밭 시리즈. 음료, 에이드, 스무디, 티, 샌드위치, 샐러드, 토스트, 페스츄리와플(반반 선택 가능), 와플피자, 요거트, 화채 구황작물빵, 콩빵등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음료도 다양하고 포장도 깔끔하고 소풍이나 외부에 나갈 때 간편하게 도시락 대용으로 준비해서 가기에도 더없이 좋을 거 같아요. 아! 돗자리 들고 저도 피크닉 가고 싶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바로 불닭샌드위치입니다. 깔끔하게 본여의 재료를 아낌없이 넣은 모습과 포장도 깔끔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한번씩 생각나는 샌드위치 입니다. 다음에 또 사러 가거나 배달해서 먹고 싶네요.

한국인은 배달의 민족이 아니겠습니까 어디든 배달이 오니깐 편리합니다. 안전하게 배달해 주시는 기사님들에게도 감사를 전해드리고 싶어요. 빨리빨리 배달해 주려면 신경이 쓰이고 힘들 텐데 말이에요. 힘내세요!!!

 

예전에 제가 주소를 잘못 기록했었는데 다시 전화를 했더니 도리어 미안하다고 하시는데 제가 주소를 잘못 기재해서 제가 미안하더라고요.

음식이 식었다고 하시는데 따듯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음에는 주소 정확히 기재해서 배달하도록 할게요. 그분에게 너무 감사하더라고요. 

 

 

 

 

불고기 샌드위치 불고기가 꽉 차 보이고 야치와 토마토, 빵의 조화도 적절하고 먹어보니 불고기의 맛도 괜찮았습니다.

아이도 직업 먹어보니 맛있다고 다음에 또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에도 종종 시켜 먹곤 한답니다.

 

 

 

 

 

끝으로 불닭샌드위치입니다. 비주얼이 너무 이쁜 거 같아요 집에서 샌드위치 싸보니깐 꽤나 힘든 게 아닌데 요렇게 이쁘게 싸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네요. 맛있게 먹고 오늘하루도 열일하며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레트로풍의 대구 산격동카페,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읍천리 382였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