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º카페

수성구 샐러드맛집 범어동 밀러밀리 다녀왔어요

by 나무8000 2023. 5. 16.
반응형

 

언니와 함께 수성못에 카페 다녀왔다가 들러본 지산동맛집 밀러밀리입니다. 가게도 아담하게 이쁘고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몸짱 사장님의 사진은 인스타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가게도 둘러보고 우리는 주문을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지인과 이야기도 나누고 시간 가는지 몰랐어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 크림 콤비네이션 스테이크, 사우전드 수비드 치킨보울이에요. 접시도 크고 양도 정말 많아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여기는 디저트맛집 밀러밀리 푸짐하게 건강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접시도 이쁘고 유리잔도 이쁘고 식기류도 하나같이 이쁘더라고요. 아기자기하게 준비하신 거 같아요. 음식 디스플레잉도 이쁘게 해 주시고 정말 만족했습니다.

 

메뉴판인데 고급스럽게 해 놨고 음식의 칼로리도 계산해서 넣어놓으셨어요. 몸 만드시는 분들 칼로리 계산해서 운동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되실 거 같아요.

 

11시부터 8시 반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방문하시기 전에는 시간대는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입구에서 들어가는 방향으로 찍은 건데 밀러밀리라고 적혀 있어요. 이런 디테일도 찍어놓으니 정말 멋지게 나오니 사진 찍으면서도 은근히 설레는 거 있죠~역시 사진은 많이 찍어야지 결과물이 잘 나온다니깐요.

 

곳곳에 화분도 있고 조명도 비추고 있어서 좁은 느낌보다는 아늑한 느낌이 더 들더라고요. 친구와 함께 모임 하기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테이블에 조명이 있어서 음식에 더 집중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의자에는 쿠션도 놓아져 있었고요. 쿠션도 여러 개 있었습니다.

 

주방 부근에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고 거울도 있어서  한 번씩 보게 되더라고요. 우리는 치킨이 들어간 스테이크와 샐러드를 먹어보았는데요. 다음에 오면 샌드위치를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제 바람은 건강한 재료로 만든 음식 앞으로도 대구 맛집  여기저기 맛집을 돌아다녀보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