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리뷰한마당

로스터리락온 스페셜티 원두 3종

by 나무8000 2023. 9. 25.
반응형

맛있는 원두로 매일매일 향긋한 향기를 느끼면서 아침에 마시는 커피는 하루를 맑게 해 주는 기분이에요. 당일 로스팅하는 로스터리락온 ROASTERY LAHG ON 원두 세 가지 종류는 로버스트, 플로럴, 디카페인입니다.

로버스트 대중적으로 사랑을 많이 받는 원두로써 진하고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며 깊은 맛과 신맛보다는 쌉싸름한 맛의 다크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플로럴은 꽃향기 가득 부드러운 산미가 특징인 원두입니다.

 

과일맛이 나는 산미 상상이 가시나요? 한번 드셔보시면 반하게 되는 원두인 거 같아요.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디카페인은 캐러멜의 달콤함이 느껴지는 원두의 특징이 있습니다. 세 가지 원두 모두 신선하면서 맛이 향긋하고 부드러운 게 특징인 거 같아요.

 

 

 

 

원두를 꺼내어서 보니깐 정말 신선하고 향기도 정말 많이 났어요. 커피원두는 정말 버릴게 하나도 없다는 걸 새삼 느꼈습니다.

 

원두는 갈아서 커피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 원두 찌꺼기는 화장실에 놔두면 또 향기가 너무 좋아서 실제로도 커피 방향제도 많이 있을 정도니깐요. 로버스트 200g, 플로럴 500g, 디카페인 1kg 용량은 이렇습니다.

 

 

 

 

오늘 하루의 일과는 어떠신가요?

오늘 하루 계획을 세우고 아침부터 치열한 지하철과 버스를 타고 또 하루를 시작하고 또 그렇게 하루기 시작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늘 카페에 가서 커피 한잔을 들고 회사업무를 시작하곤 하는데요. 하루에 한두잔은 기본으로 마시게 되는 게 커피인 거 같아요. 우리 일상에서 떼어내지 못하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 이제 커피가 되어버렸어요. 저도 원두가 있으니깐 이제 집에서도 간단하게 커피 한잔 맛있게 타서 마실수도 있어요.

 

 

 

내손 위에 원두가 있어요. 향긋한 향기가 느껴지는데요. 어서 커피 한잔 마시고 싶어 지네요.

 

 

 

 

카페 가지 않고 집에서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로스터리락온

로스팅 스페셜티 오늘도 홈카페 완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