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º카페

대구 시지 카페 메종루이 베이커리 로컬 건강 빵집 방문

by 나무8000 2024. 1. 16.
반응형

대구빵집 방문했는데 일반 빵집보다는 건강빵에 관심이 많아서 대구시지카페 메종루이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카페처럼 이쁘고 오전 8시에 따끈따끈한 빵을 맛볼 수가 있습니다. 빵도 맛있고 샌드위치, 조각케이크, 일반케이크, 딸기케이크, 답례품, 선물로도 인기가 아주 많은 곳입니다.

 

 

 

대구 시지 빵집 메종루이 베이커리 앞에서 담아봤어요

 

 

 

 

 

메종루이 베이커피

주소 :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 2로 35

매일 : 08:00 - 23:00

☎ 0507 - 1408 - 1172

 

 

 

 

겨울이라서 크리스마스트리로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빨강 초록, 알록달록 이쁜 트리입니다.

 

 

 

빵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고르는데 한참 걸렸습니다.

 

 

 

길쭉한 바게트 빵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러고는 오렌제시몬, 호두파운드, 앙금롤, 호박빵 등등 다양한 빵들이 먹음직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단호박 파운드 견과류와 같이 들어가서 정말 맛깔나게 보인답니다.

 

 

 

제구 구입한 빵은 바로바로 에그타르트, 호두파이, 브라우니, 우유식빵, 화이트롤, 아인슈페너 주문했어요.

 

 

 

시원한 아인슈페너와 먹기 좋은 옥수단길 메종빵, 달달한 브라우니는 정말 맛있었어요.

 

 

 

동글동글한 빵 우유가 들어가서 정말 부드러운 빵 견과류가 들어가서 입안에서 살살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테이크아웃 빵구매 시 아메리카노 할인이 되네요. 너무 좋아요.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 정리정돈된 곳 넓은 공간, 카페가 공간이 넓고 띄엄띄엄해서 조용히 빵과 음료 먹고 가기에도 딱이었어요. 나이가 드니 시끄러운 곳은 피하게 되는데 여기는 조용하니 너무 좋네요.

 

 

 

대구시지 빵집 메종루이 베이커리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일ㅇ반빵과는 차별화된 로컬빵집 100년 이상 동안 쭈욱 계속 운영하길 바랍니다. 부모님도 좋아하는 빵집중에 한 곳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