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유용한 팁들

알아 두면 좋은 무료 웹사이트

by 나무8000 2018. 2. 10.
반응형
알아 두면 좋은 무료 웹사이트
크리에이터로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다 보면 다양한 참고 자료나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럴 때마다 모두 비용을 지불하고 구매한다면 적지 않는 비용이 필요할 겁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무료로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 PIXLP: PIXLP(https://pixlr.com/editor/)는 오토캐드와 스케치작업으로 유명한 오토데스크(AutoDesk)에서 서비스하는 웹사이트입니다. 포토샵과 같은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웹사이트에서 이미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도구, 필터 등을 활용할 수 있으며, 포토샵 파일인 PSD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편집한 이미지를 간편하게 SNS로 공유할 수도 있구요. 단 크롬보다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사용이 원활합니다.

+ pixababy: pixababy(https://pixabay.com) 는 백만 개가 넘는 고품질의 사진, 일러스트, 백터 그래픽, 비디오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키워드 검색으로 필요한 자료를 찾을 수 있으나, 한글보다는 영어로 검색했을 때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어요. 검색 결과 'shutterstock'이 표시되지 않은 자료 대부분은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cMonkey: PicMonkey(httys://www.picmonkey.com)  도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디자인 사진 편집 도구입니다. 다양한 효과 옵션을 제공하며, 액자 등 프레임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편집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나 좀더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려면 매달 일정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 WeVideo: WeVideo(https://www.wevideo.com/)  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 편집 도구입니다. 별도의 설치 없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수 [Dashboard] 메뉴를 클릭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간단하게 동영상을 편집한다면 유용할 것입니다. 다만 비용을 지급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버전이 있지만 화질등에 제한이 있습니다

+ freesound: freesound(https://freesound.org/) 는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배경음악을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해 필요한 배경음악을 찾은 후 미리 듣기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다운로드한 파일 형식이 제각각이므로 편집 프로그램에서 지원하는 형식인지 확인하고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픽서베이 #무료 #무료웹사이트 #다운로드
#freesound #PIXLP #WeVideo #PicMonkey
반응형

댓글